본문 바로가기

라인 드로잉

4B연필 작업물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비가 계속 오고 날씨는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ㅋㅋㅋㅋ

어찌나 변덕이 심한지!

저는 오늘 책 홍보도 조금 하고 그림도 그려놓고 

글쓰기 강의 듣는 게 있어서 가진 건 없는데 바쁘게 살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4장의 드로잉 작업물을 보여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명절 연휴에 멘탈이 살짝 집을 나가서 진정시키느라 그린 그림이에요. 

확실히 그려놓고 보정도 조금 넣어야 색깔이 살아나는 것 같더라고요.

여전히 어렵지만 이제는 하루의 일부가 되어버려서 즐겁게 그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취미 하나쯤 만들어보세요 :)

다음 포스팅은 어떤 걸로 할지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저 역시 여러분의 피드를 꾸준히 탐방하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그럼 이만! 

그리고... 신간 도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