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인 드로잉

드로잉 작업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요즘은 업로드가 조금 뜸하죠 ㅎㅎ;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는데!

실은 다른 원고를 쓰느라 그 과정에도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생각이에요. 

곧 추석도 다가오고 정신이 없네요, 사실 저는 추석같은 날들을 안 좋아해서^^; 벌써 스트레스네요.

 

여느 때와 같이 공감할만한 이야기, 위로될 만한 이야기들을 늘어놓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그간 작업물을 보여드리기만 하려고요. 

굳이 비싼 물건은 사용을 안 하고 알파에서 판매하는 드로잉북과 4B, 2B 연필로만 작업을 합니다. 

그림은 주로 저작권 없는 사진을 이용하고 있어요, 핀터레스트나 PEXELS 사이트에서 참고용 사진을 가져옵니다. 

제가 원하는 스케치 선은 따로 있는데 쉽지 않네요, 꾸준히 하니까 언젠가 얻을 수는 있겠죠.

그림을 그릴 때 중요한 건 똑같이 그린다는 것보다는 형태와 특징을 잘 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가끔 그림을 그리다 보면 이건 어찌 그려야 하나 막막할 때도 있지만 막상 하면 그려지기도 하고 다 그런 것 같아요, 나를 막막하게 만들던 것도 시간이 지나며 어느새 흘러가 있고. 

오늘은 이 정도만 올려볼게요, 하루에 한 장씩 그리고 있어서 더 많은 그림 있지만 한 번에 다 보면 재미없잖아요 ㅎ 

비가 많이 온다고 하니 조심하시고 다음 포스팅도 좋은 내용 들고 오겠습니다. 

즐겁게 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